영적 힐링

나의 치료는 아프지 않단다~ Tangled Skeins

유일한축복 2020. 8. 28. 13:33
반응형

 

 

나의 치료는 아프지 않으니 Tangled Skeins

 

내 앞에서 잠잠하라. 

나를 신뢰하라. 

내가 너를 신실하고 

안전하게 이끌고 있지 않느냐? 

네 주인인 나를 믿느냐? 

이렇게 해야 기도 응답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믿느냐?

내가 전지전능한 

하나님이라는 

것을 잊지 말라. 

네 모든 문제와 어려움을 

즉시 내 손에 맡겨라. 

그리하면 네 삶의 

모든 불협화음과 

혼란을 치료하기 

시작하리라.

나의 치료는 세상에서 

가장 유능한 의사의 

치료보다 아프지 않으니 

내게 치료를 받아라. 

진정 그렇게 믿는다고 

지금 내게 말하라.

☆출처: 주님의 음성, 두 명의 경청자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기라 

이는 그가 너희를 돌보심이라(벧전5:7)

 

https://www.youtube.com/watch?reload=9&v=i98ycAZK-1o&feature=youtu.b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