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힐링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말라 Accept Trials

유일한축복 2020. 8. 26. 21:20
반응형

 

시련과 고통이 너를 온통 제압하는 것처럼 보일지 모르나

그것이 내 뜻을 넘어서는 일은 하지 못하리니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말고 염려하지 말라.

내 뜻이 너의 뜻이라고 네 입으로 말하지 않았더냐?

 

내가 너를 망하게 하지 않으리라는 것을 아직 모르느냐?

네 앞에 새로운 삶을 펼쳐놓았노라.

너는 그저 내가 너를 위해 준비한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면 되노라.

내 #임재 의 빛을 네 길에 비추리니 아무것도 두려워하지 말고 나아가라.

너의 모든 필요를 채우고도 남을 은혜를 베풀리라.

 

☆출처: 주님의 음성, 두 명의 경청자

 

☘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와 함께 함이라 놀라지 말라

나는 네 하나님이 됨이라 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참으로 너를 도와 주리라 참으로 나의

의로운 오른손으로 너를 붙들리라(이사야41:10)

 

https://www.youtube.com/watch?v=zDmnXf5WRCw&list=PL32gJiwXvljCuya-flx9rJ-8qygOhYFX8&index=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