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힐링

Amazing friendship / 놀라운 우정

유일한축복 2020. 11. 9. 23:23
반응형

Amazing friendship / 놀라운 우정

 

 

Think of me as a friend. And realize the surprise of that friendship.

The moment you give me worship, obedience, time, loyalty,

and even a heart of love, you become my friend just as I am your friend.

Then I will do a lot for you, and you will be for me too.

We will do as much as we can for each other.

Whenever you work for me in a special friendship with me,

you will appreciate your fellowship, and if you realize that fact,

your service will be totally different.

Meditate and meditate on the fact that I am your friend and I enjoy helping,

understanding, and loving you.

Source: Voice of the Lord, two listeners

☘ From now on, I will not call you servants, because the slave does not know what the master is doing, so I have called you friends. 15:14~15)☘ 

 

www.youtube.com/watch?v=aaJ8vYq9aSM&t=709s

개인적으로 힘든 일이 있을 때 반복해서 듣는  복음송~~  예수님의 인격이  나의 성품이 되길 기도하면서~

 

놀라운 우정 /Amazing friendship

 

나를 친구로 생각하라. 그리고 그 우정의 놀라움을 깨달아라.

네가 예배와 순종과 시간과 충성은 물론 사랑의 마음까지 내게 주는 순간,

내가 네 친구인 것처럼 너도 나의 친구가 되느니라.

그러면 내가 너를 위해 많은 일을 하고, 너도 나를 위해 그럴것이라.

우리는 서로를 위해 할 수 있는 많은 일을 할 것이라.

네가 나와의 각별한 우정 속에서 나를 위해 일할 때마다

너와의 사귐을 각별히 여길 것이요,

그 사실을 실감하면 네 봉사가 전적으로 달라지리라.

내가 너의 친구이며 너를 돕고 이해하고 사랑하기를

즐거워한다는 사실을 묵상하고 또 묵상하라.

출처: 주님의 음성, 두 명의 경청자

☘ 이제부터는 너희를 종이라 하지 아니하리니 종은 주인이 하는 것을 알지 못함이라 너희를 친구라 하였노니 내가 내 아버지께 들은 것을 다 너희에게 알게 하였음이라 너희는 내가 명하는 대로 행하면 곧 나의 친구라(요15:14~15)☘

☆하나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나와 함께해주시고 내가 임마누엘 누릴 수 있도록 인도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날마다 변함없이 하나님과 교재하는 삶이 저절로 되어질 수 있기를 원합니다.  성령의 내주인도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100세 시대라하지만  반백년에서도 9년을 살아오는 동안 저는 무엇을 하고 살았는지 되돌아봅니다. 주일 말씀 제목이 "나의 나됨"을 들으면서 저는 '너는 어떤 모습으로 살고있느냐?'하고 반문해보았어요. with, 임마누엘, oneness  예수님의 피로 거룩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내가 성전이 되는 것. 하나님과 하나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 나라를 증거하면서 사는 삶을 원합니다. 말씀이 삶의 모습으로 나타나기를 기도합니다. 남편의 교통사고를 통하여 하나님의 일하심을 다시 한 번 깨닫습니다. 머리와 입으로만 살아가는 자가 아닌 하나님의 마음으로 사는 자 되게하여주옵소서.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예배드리는 모습만 바라보면 저절로 행복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