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상 힐링

먹을수록 가벼워 진다는 키토식 레시피를 배워보아요~

유일한축복 2020. 8. 28. 14:07
반응형

유튜브 420만 뷰를 가진 독보적인 요리 크리에이터 무니키친님의 동영상을 보면서 함께 만들어보아요~

https://www.youtube.com/watch?v=PF6N8vwopX8

이 동영상을 보고 저도 토마토로 아침 식사를 시작해 보았어요. 계란과 토마토의 조합이 그렇게 잘 어울리는 줄 처음 알았어요. 거기에 올리브유와 진간장 한 스푼이 주는 감칠맛이 어찌나 좋던지 토마토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한 번 시도해 볼만한 요리라고 생각해요. 저를 따라서 동생도 아침마다 토마토 요리를 시작하더니 이제는 더 맛나게 만드는 방법도 알려주네요.  다이어트를 목숨 걸고 하지 마시고 생활습관을 바꾸면 어느 날 건강한 나를 만날 수 있을 거예요. 제가 경험해보아서 강력 추천합니다.  50대 초반에 68kg을 자랑하던 저도 지금은 근육이 튼튼하고 체지방이 많이 빠진 예쁜 몸매를 가진 할머니랍니다. 날씬 66이면 괜찮지요?  ㅎㅎ  뱃살도 별로 없어요~ 유지하는 능력과 습관이 붙으니 더 살찌고 싶지 않고 아파서 돈 버리는 어리석음도 하기 싫어졌거든요~

 

토마토를 닦아서 꼭지는 비틀어서 뺀다음 열십자를 위에서부터 아래까지 죽~~가볍게 낸 다음 유리그릇에 담고          커피포터에서 펄펄 끓는  물을 부어주고 뚜껑을 닫아준 다음 10분 후에 껍질을 벗길 수 있어요.

 

튤립꽃 같지요?

 

무니키친님이 알려준 대로 못했네요. 모양이 예쁘지 않네요~

 

저는 요 달걀만써요. 다른 식재료비 아끼고 달걀은 좋은 것으로 먹기로 했어요~

 

스푼이 좀 이상해보이나요?  양쪽 계량스푼인데 요리하면서 사용하고 그냥 이것으로 식사해요.  참 편하거든요~         토핑으로 치아씨드랑 햄프씨드 넣고 먹어요. 단백질 공급을 더 많이 하고 싶은 날은 치즈도 죽죽 찢어서 넣으면         저절로 녹으니먹기도 좋아요~

 

반응형